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신선한 크리스마스 영화를 원한다면 '클라우스'

Profile
랍스타

image 7.png.jpg

 

클라우스(Klaus, 2019)는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2D 애니메이션 크리스마스 영화입니다. 넷플릭스 '오늘의 TOP 10 영화'에서 크리스마스 당일 기준 한국에서 인기순위 8위를 기록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크리스마스 연대기(3위), 크리스마스 연대기 2 (7위))

 

기존의 크리스마스 영화들이 산타가 등장하는 반면 이 영화는 '산타클로스'의 탄생을 색다른 이야기로 풀어냈습니다. "나는 그동안 산타에 대해 잘 알고 있었던게 맞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신선하게 이야기를 풀어갑니다. 속편은 아니지만 산타를 잘 아는 우리에겐 산타 *프리퀄? 같은 느낌도 듭니다 ㅎㅎ

 

산타가 어쩌다가 선물을 배달하게 됐는지?

아이들이 왜 산타에게 편지를 쓰는지?

산타가 왜 썰매를 타는지?

왜 루돌프는 사슴인지?

왜 착한 아이만 선물을 받는지?

굴뚝을 왜 타게 됐을까?

선물 놓고 쿠기 먹는 이유

 

등등 그냥 당연하게 생각하고 있던 내용들을 유쾌한 이야기 형태로 전달합니다.

 

영화의 흐름도 리듬감 있고 스토리 또한 유쾌하고 아름답고 교훈적인 내용을 담고 있어서 보는 내내 즐겁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그림체도 디즈니, 픽사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형태의 작품으로 탄생했기 때문에 영화가 더욱 신선한 느낌을 전달합니다. 2D 형태의 애니메이션을 자연스럽게 3D 효과들과 어우러지게 만든 점도 보는 내내 기분 좋게 해주는 느낌입니다.

 

아카데미에도 노미네이트 됐던 크리스마스 영화 '클라우스'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예고편은 밑의 댓글에서 확인!

 

*프리퀄(prequel) : 영화 따위에서 기존의 작품 속 이야기보다 앞선 시기의 이야기를 다루는 속편

Profile
랍스타
레벨 8
6885/7290
74%
서명이 없습니다.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1
Profile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