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롤] 가렌 인게임 스토리, 소설책으로 나온다

Profile
귤섭이

가렌.PNG.jpg

 

 

 

 


지난 8일, 라이엇 게임즈에서 가렌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소설 '가렌: 첫 번째 방패'를 출판하였다.

 

 

 

 

 

 


라이엇 게임즈는, "국왕이 서거했습니다. 데마시아는 슬픔에 휩싸였습니다. 가렌 크라운가드는 현 상황을 자신의 탓이라고 생각하며 자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시 한번 데마시아를 위해 나서야 할 때 가렌은 잘 해낼 수 있을까요?

 

평화로운 목적으로 데마시아 국경 너머를 정찰하는 도중 가렌과 퀸, 불굴의 선봉대는 오래된 동맹을 깨뜨리려는 음모에 대해 알게 됩니다. 기동대 기사 퀸이 이를 수도에 알리기 위해 힘쓰는 동안 가렌과 동료 선봉대원들은 필사적으로 최후의 저항을 펼칩니다. 가렌과 불굴의 선봉대는 언제까지 버틸 수 있을까요? 그리고 어떤 대가를 치르게 될까요?" 라며 소설의 내용에 대한 미끼를 던지며 독자들의 흥미를 유발했다.






본 도서는 e-book으로, 종이로 된 책이 아닌 안드로이드, IOS를 이용해 독서가 가능하다. 
저자는 '앤서니 레이놀드'이며, 호주 시드니 출신으로 어릴 때부터 게임과 판타지 장르를 열정적으로 좋아해서 결국 글쓰기를 업으로 삼게 되었다. 20년에 걸쳐 다수의 단편, 게임, 소설, 오디오 드라마를 내놓았으며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시즌 1 무렵부터 플레이하기 시작했다. 2014년 라이엇 게임즈에 들어와 가족과 함께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에 거주중이다.






한편 리그오브레전드 광팬들은 이 책이 흥행해야지만 영화로도 개봉 될 수 있다며 본 책의 출판에 성공을 기원하고 있다.

 

 

 

Profile
귤섭이
레벨 2
369/810
2%
서명이 없습니다.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1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